2021년 12월 20일

내 나이 곧 서른 머릿 속엔 온통 jasal 생각 뿐이다.....

하지만 머가리에 jasal 생각으로 가득 차지 않았던 때가 있었던가? 적어도 이 블로그에 올린 과거의 연말연시 일기를 보면 jasal하고 싶다는 말밖에 안 쓰여 있을 것이다...

이제 너무 많이 남발해서 의미값이 한없이 0에 가까운 jasal이라는 말...

하지만 매 순간마다 나한테는 엄청나게 의미가 있는... 어쩌면 나한테 희망을 주는 그 말...

jasal...


요새는 포스타입으로 에세이를 써서 올리고 있고 이제까지 31000원을 벌었다... 괄목할 만한 성과다. 하지만 내가 피자헛 페페로니 팬 피자 L 사이즈 및 치즈 토핑 추가 및 투움바치즈파스타 추가 및 콜라 1.5L 추가해서 시키면 금세 사라지는... 그런 돈... 그만한 돈을 저한테 주신 여러분께 너무나 감사드리고... 그럼에도 자꾸만 제 입에서 jasal 소리가 나오네요...

돈을 준 사람한테 기운 빠지게시리...

하지만 저를 이해해 주십시오 

저는 세상에서 제일 사랑하는 어머니에게 최근 크게 상처를 받았습니다


이유?는

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어머니가 원하는 딸이자친구이자기타등등을 할 수가 없어서... 

그리고 세상에서 정말 사랑하는 어머니와 헤어지고 싶은데 잘 되지 않아서... 

세상에서 너무 사랑하는 어머니한테 삶을 강요당해서...

큰 소리 쳤는데 논술학언에서 그리 큰 돈을 못 벌어서... 그걸로 세상에서 엄청 사랑하는 어머니가 나를 가여워하고... 나는 그게 큰 실패라고 생각하지 않는데...

세상에서 제일 가장 정말 엄청 너무 사랑하는 어머니가 너무나 지친 나에게 더 열심히 살아야 한다는 말을 들어서...

그리고 그런 말을 한 자기가 가장 상처 받은 얼굴을 해서... 지금 현재 이곳에서 제일 가장 정말 엄청 너무 깊이 사랑하는 여자한테 큰 상처를 줘서 이런 제 자신에게 야마도 돌고 가오도 안 상해서...

이럽니다...

(근친아님 ㄱ-)

(아니 사실 맞?나)

(몰?루)


여러분 미안합니다...

어떻게든 정신 차리겠습니다...


하지만 ㅆㅂ


아니다

안녕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샤오미 게임패드 리뷰 및 샤오미 pc에 연동하는 방법

2022년 2월 10일